2022. 2. 3. 21:13ㆍUnity3D/수업 내용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UICanvas.html
유니티 - 매뉴얼: 캔버스
기본적인 레이아웃 캔버스 Canvas는 모든 UI 요소를 배치하기 위한 영역입니다. Canvas는 Canvas 요소와 함께 사용하는 게임 오브젝트로, 모든 UI 요소는 Canvas의 자식 요소여야 합니다. 새 UI 요소를 작
docs.unity3d.com
버튼이 클릭이 안 되면
버튼이랑 겹치는 오브젝트의 레이캐스트 타겟을 끄기
Sliced 된 텍스쳐는 스프라이트 에디터에서 Slice Line 조절하고 Apply하기
디바이스에서 UI 확인할 때 좋은 것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device-simulator@2.2/manual/index.html
Introduction | Device Simulator | 2.2.4-preview
Introduction Device Simulator is an alternative to the traditional Unity editor Game window. By simulating Screen and SystemInfo class behavior, Device Simulator aims to give an accurate picture of how an app will look on a device. Requirements Compatible
docs.unity3d.com
Slider의 Fill 오브젝트는 앵커와 포지션을 우하단에 위치한 스트레치로 해주어야 한다.
string.IsNullOrEmpty(inputEmail.text) 은
() 안의 문자열이 널이면 true를 반환한다.
UI Manager에서 UI Canvas 를 총 관리, 감독하는 방식.Canvas를 프리팹화 하는 방식.
[공부 필요]
TMPro와 일반 text의 차이점?
inputField의 Caret 생성 위치 바꾸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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