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24 Sling Chestnut
2022. 1. 24. 19:57ㆍUnity3D/수업 내용
오브젝트에 리지드바디 컴포넌트를 부착하고 속성을 kinematic 으로 바꾸면 물체가 멈춘다.
'Unity3D > 수업 내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1.26 애니메이터 임팩트 타임에 따라 적에게 피해 입히기 (0) | 2022.01.26 |
---|---|
22.01.26 유니티와 JSON 연동해 데이터 불러오고 저장하기 (0) | 2022.01.26 |
22.01.25 Simple RPG - 애니메이터, 파티클, JSON (0) | 2022.01.25 |
22.01.24 Ray를 이용하기 (0) | 2022.01.24 |
22.01.17 수업 내용 (0) | 2022.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