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이펙트
2022. 1. 24. 19:56ㆍUnity3D/경험 기록
png 텍스쳐를 넣은 머티리얼을 파티클 입자로 넣을 수 있다.
파티클 시스템 컴포넌트에서 주요한 4가지 속성
1) emission
2) shape
3) size over lifetime
4) renderer
'Unity3D > 경험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바운스볼에서 바닥 충돌인지 천장 충돌인지 구분하고 싶을 때 (0) | 2022.01.25 |
---|---|
화면 보정 필터같은 Post Processing (0) | 2022.01.24 |
오브젝트의 부모를 설정했는데 스케일도 부모를 따라가버릴 때 (0) | 2022.01.22 |
유니티에서 시간의 속도를 조절할 때 (0) | 2022.01.22 |
velocity.x 값을 통해 애니메이션 제어하기 (0) | 2022.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