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파티클 시스템의 다양한 렌더 모드
2022. 7. 3. 19:43ㆍUnity3D/경험 기록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PartSysRendererModule.html#details
렌더러 모듈 - Unity 매뉴얼
렌더러 모듈의 설정에 따라 파티클의 이미지나 메시가 다른 파티클에 의해 어떻게 변환되고 음영 처리되고 덮어 쓰여지는지 결정됩니다.
docs.unity3d.com
'Unity3D > 경험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esh, 메시란? (0) | 2022.07.03 |
---|---|
[Unity] Coroutine과 Invoke의 차이점 (0) | 2022.06.23 |
[Unity] using문이란? (0) | 2022.06.20 |
[Unity] 최적화 팁 (0) | 2022.06.20 |
[Unity] Fillrate란? (0) | 2022.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