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파티클 시스템의 다양한 렌더 모드

2022. 7. 3. 19:43Unity3D/경험 기록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PartSysRendererModule.html#details

 

렌더러 모듈 - Unity 매뉴얼

렌더러 모듈의 설정에 따라 파티클의 이미지나 메시가 다른 파티클에 의해 어떻게 변환되고 음영 처리되고 덮어 쓰여지는지 결정됩니다.

docs.unity3d.com

 

'Unity3D > 경험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esh, 메시란?  (0) 2022.07.03
[Unity] Coroutine과 Invoke의 차이점  (0) 2022.06.23
[Unity] using문이란?  (0) 2022.06.20
[Unity] 최적화 팁  (0) 2022.06.20
[Unity] Fillrate란?  (0) 2022.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