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파이프라인
2022. 5. 13. 11:38ㆍUnityShader/셰이더
렌더링 파이프라인이란, 3차원 이미지를 모니터 상에 2차원 래스터 이미지로
표현하기 위한 단계적인 방법을 말한다.
+ 추가로 알면 좋은 것
'UnityShader > 셰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셰이더 동적 변경 및 할당 (0) | 2022.05.07 |
---|
2022. 5. 13. 11:38ㆍUnityShader/셰이더
렌더링 파이프라인이란, 3차원 이미지를 모니터 상에 2차원 래스터 이미지로
표현하기 위한 단계적인 방법을 말한다.
+ 추가로 알면 좋은 것
유니티 셰이더 동적 변경 및 할당 (0) | 2022.05.07 |
---|